플레이로또 이용약관

PALYLOTTO는 회원님들의 권익을 보호하고, 회원님들의 개인정보 보호에 만전을 기하고자, 관계법령의 규정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이용약관 상세내용보기

제1장:총칙

  • 제1조 (목적)
  • 이 약관은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령에 의하여 (주)제이트라이(이하 ‘회사’라 칭함)가 운영하는 컨텐츠 포탈 사이트인 플레이로또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칭함)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적인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한 후 일주일이 경과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2.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하며 약관의 변경사항이 있을 경우 회사가 발행하는 서비스나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합니다.
  • 3. 합리적인 이유가 발생될 경우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지체 없이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 4.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플레이로또를 방문하여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하며 변경된 약관에 대해 정보를 미 숙지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 제3조 (약관 외 준칙)
  •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서비스 별 약관의 취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청소년보호법 기타 대한민국의 관련 법령 규정에 따릅니다. 컨텐츠 등 유료 서비스 이용자의 경우에는 포인트정책 등 기타 회사서 정하는 정책에 의거해 권리 및 의무를 보장 또는 제한 받을 수 있습니다
  • 제4조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원', '이용자', '유저'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이용 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ID(아이디)를 부여 받은 자를 말합니다.
  • 2. '이용계약'이라 함은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하여 회사와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 3. '이용자(회원 또는 유저) ID(아이디)' 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4. '비밀번호(암호)'라 함은 회원이 사용하는 이용자 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권익보호를 위하여 회원이 선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5. '해지'라 함은 회사 또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약하는 것을 말합니다.

제2장:회원 가입 및 자격 정지

  • 제1조 (이용 자격 및 회원구분)
  • 1. 만 20세 이상 실명회원이면 누구나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는, 회사가 규정하는 회원으로 가입된 자에게만 허용이 됩니다.
  • 2. 회원은 무료회원과 이벤트 무료회원으로 구분됩니다.
  • 3. 이벤트 무료회원은 회사가 이벤트 참여 후, 회원의 동의로 가입되는 회원이며, ID와 패스워드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별도로 정해지는 회원입니다.
  • 제2조 (회원가입)
  • 회원으로 가입을 희망하는 이용자는 다음 사항을 회원가입 신청서에 작성해야 하며, 회원가입 신청은 반드시 회원이 되고자 하는 주체의 행위에 의해서만 유효합니다.
  • 기본정보:회원 아이디 (ID), 비밀번호 (Password), 이름, 생년월일, 성별, 우편번호, 주소, 핸드폰전화번호, E-mail 주소, , 메세지 수신여부 등 기타 이용자가 회원으로 가입하기 위해서는 이 약관의 내용과 이 약관이 이용계약의 일부가 됨을 동의하여야 합니다.
  • 제3조 (가입계약 성립)
  • 1. 회원 가입계약은 이용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제2장 제2조에서 정한 사항을 모두 기재한 가입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승낙에 의하여 성립합니다. 가입신청의 처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신청순서에 의하여 처리합니다.
  • 2. 가입신청의 처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신청순서에 의하여 처리합니다. 단, 다음 각호의 경우에는 가입신청에 대하여 각호의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이 유보 될 수 있습니다.
    1.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거나, 사이트 운영기술상 지장이 초래된 경우
    2. (2) 기타 회사의 사정으로 인하여 즉시 승낙할 수 없을 만한 사유가 있는 경우
  • 제4조 (회원가입 승낙이 되지 않는 경우)
  • 다음과 같은 경우 회사는 회원 가입의 승낙을 거부할 수 있으며, 승낙이 되었다 하더라도 차후 다음과 같은 사실이 발견되면 회원 자격 박탈 및 당첨시 경품 수령 권리를 상실할 수 있습니다.
  • 1.기재 사항을 허위로 작성하는 경우
  • 2.공공질서나 미풍양속에 반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3.타인의 명의로 작성한 경우
  • 4.e-mail주소가 정확하지 않은 경우
  • 5.범죄와 연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경우
  • 6.다른 이용자의 ID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 7.만 20세 미만인 경우
  • 8.실명 회원이 아닌 경우
  • 9.본인 명의 휴대폰을 등록하지 않은 경우
  • 10.본 서비스의 본래 이용목적 이외에 개인의 영리목적에 본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 제5조 (개인정보의 변경,보호)
  • 1. 가입신청자 또는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운영자를 통하여 관련사항을 수정해야 합니다. 단, 회원 아이디, 성명은 수정할 수 없습니다.
  • 2. 전항의 경우, 수정하지 않는 정보로 인한 각종 손해는 당해 회원이 부담하며, 회사는 이에 대하여 아무런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반 서비스 및 서비스의 기능확대의 용도로만 수집, 이용합니다. 서비스회원 탈퇴 시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하고 있습니다.
  • 4.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반 서비스 및 서비스의 기능확대 외의 용도로 사용하거나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단, 법령에서 정보의 공개를 요구하거나 법령에 의하여 정보의 제공이 가능한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가 회원으로부터 개인정보의 제공에 관하여 동의를 받아야 하는 경우, 정보제공관련사항(제공 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정보의 내용/범위, 제공기간)을 미리 명시하거나 고지하며,회원은 일단 개인정보의 제공에 동의하더라도 언제든지 그 동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 5. 회사의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는 이름 : 정재관 팀장 (전화 :02-3445-5333, 통화가능시간 09:30~11:20,13:30~18:00, email:100@a-b.co.kr)입니다. 회원은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할 수 있고 회사 또는 정보 관리책임자에게 잘못된 정보에 대한 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정보 정정의 요청이 있는 경우. 그 오류가 시정 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 6.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한정하며 회사의 고의 보유 또는 과실로 인하여 회원의 개인정보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야기된 회원의 손해에 대하여는 모든 책임을 부담합니다.
  • 7. 회사로부터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이나 제공 받은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1) 정보통신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2.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개인을 알아볼 수 없는 형태로 가공하여 제공하는 경우
    3. (3) 다른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4. (4)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8. 회사는 다음의 각 호와 같은 경우에는 이용자의 동의 하에 개인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도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은 이용자의 동의 하에서만 이루어지며 개인정보가 제공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 경우에는, 특정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거나 특정한 형태의 판촉이나 이벤트에 참여하지 않으면 됩니다.
    1. (1) playlotto에 입점한 협력업체에서의 물품구매, 유료 컨텐츠 이용, 충전소 이용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해 이용자의 이름, 주소, 전화번호 등이 해당 쇼핑몰 업체, 유료 컨텐츠 제공자, 배송 업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2. (2) playlotto에 입점한 협력회사 내에서 벌어지는 각종 이벤트 행사에 참여한 회원의 개인정보가 해당 이벤트의 주최자에게 제공될 수 있습니다.
  • 9. 회원탈퇴 후 법령에 따라 회사에 가입 시 제공한 정보는 회원 가입 시점부터 해지 완료 후 6개월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물품배송과 관련된 정보는 물품 또는 서비스가 인도되거나 제공된 때까지 보관할 수 있습니다. 피해보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음의 정보는 회원탈퇴 시, 회원의 개인정보를 삭제하는 것이 원칙이나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의무적으로 보유해야 하는 개인정보도 있습니다.
  • 아이디, 이름, 나이, 성별, 생년월일, 전화번호, E-mail, 가입일, 탈퇴일, 방문경로, 결제리스트, IP, 탈퇴이유
  • 개인정보 보유 기간 관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6조 (사업자가 보존하는 거래기록의 대상 등)
  • 표시, 광고에 관한 기록 : 6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 10.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에서 보다 자세하게 다루어지며 개인정보취급방침에 개시된 내용으로 적용됩니다.
  • 제6조 (서비스 이용중단과 탈퇴)
  • 회원 이용 중단이나 탈퇴를 원할 시 회원은 ID, Password, 생년월일, 성별을 탈퇴사유와 함께 고객센터 및 이메일을 이용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

제3장:서비스의 이용

  • 제1조 (회원 기본 의무사항)
  • 1. 회원은 회사가 인정하는 정당한 사유가 없는 한 ID를 공유하거나 양도, 또는 변경할 수 없습니다.
  • 2. 이용자 ID와Password는 회원의 책임 하에 관리되며, 아이디,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 부정사용 등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3.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 여, 회사는 운영상 중과실 내지 고의의 불법적 행위를 제외하고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 4. 회사가 제공하는 컨텐츠 서비스 이용시, 회사가 요구하는 제반 사항을 제대로 준수하지 않는 것으로부터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자신이 부담 합니다.
  • 5.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 서비스 이용 시 제4장의 '이용규칙'에 명시되어 있는 요구사항을 따를 의무를 지니며, 따르지 않을 경우 발생하는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 6. 회원은 서비스의 일부로 보내지는 회사의 전자우편 및 SMS, ARS 등의 광고정보를 받는 것에 동의합니다. 회사는 광고정보 제공 시 회원이 제공한 정보에 따라 분류하여,꼭 필요한 정보만을 선별하여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 7. 회사의 공지사항 및 서비스이용에 관한 정보, 기타 홍보용 정보를 이용 회원의 별도 승낙 없이 게시판 또는 전자메일, 다양한 방법을 통해 보낼 수 있습니다.
  • 제2조 (회사의 의무 및 권리)
  •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과 회사 간에 가입계약이 성립된 시점부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 배포하여서는 안 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전기 통신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 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 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 하여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통보해야 합니다.
  • 4. 회사는 다음 각호의 경우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가입 등록의 취소 및 게시물의 삭제, 해당내용의 게시를 할 권한이 있습니다.
    1.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2) 범죄와 연계되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기타 법적, 윤리적으로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4. (4) 다른 회원에게 피해가 돌아갈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5. (5) 타인(소수를 포함)에게 해를 입히는 모든 행위
    6. (6) 저속 또는 음란한 데이터, 텍스트, 소프트웨어, 음악, 사진, 그래픽, 비디오 메시지 등(이하 '컨텐츠')을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7. (7)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8. (8) 권리(지적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가 없는 컨텐트를 게시, 타인의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9. (9)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거나,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spam)', '행운의 편지(chain letters)', '피라미드 조직' 등을 권유하거나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10. (10)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를 파괴, 방해 또는 기능을 제한하기 위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를 게시, 게재 또는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11. (11)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 게재, 전자우편으로 보내는 행위 등
    12. (12)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및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13. (13) 사실 또는 허위의 사실을 적시하여 사람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14. (14)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5. (15) 타인의 정보통신서비스 이용명의를 도용하여 사용하는 행위 및 ID를 공유하거나 양도 또는 변경한 행위
  • 5.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약관에 입각하지 않은 행위에 의해 다른 회원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6. 이용자의 회원가입 후, 회원들 사이에 컨텐츠 서비스 이용과 관련되어 발생하는 문제에 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제3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 1. 다음 각호의 경우에 회사는 회원들에 대한 서비스를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 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3.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 2. 회사는 회원이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할 경우, 해당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중지 시키거나 서비스 내에 포함되어 있는 내용을 삭제할 권한이 있습니다.
    1. (1) 부당한 방법으로 정보통신망에 의하여 처리.보관.전송되는 타인의 정보를 훼손하거나 타인의 비밀을 침해.도용 또는 누설하는 행위
    2. (2) 트로이 목마, 컴퓨터바이러스 등 악성 프로그램의 유포행위
    3. (3) 음란.폭력물 등의 불건전한 자료의 게재.유포하는 행위
    4. (4) 전자우편시스템에 장애를 유발시킬 목적으로 다량의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행위
    5. (5)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 의사에 반하는 광고성 전자우편을 전송하는 행위
    6. (6) 기타 관련법률에서 금지하는 행위 또는 본 서비스의 약관의 내용에 위배되는 행위
    7. (7) 회원에게 악의적으로 욕설, 비방, 성적비하 대화나 쪽지, 게시물을 남기는 행위
  • 3. 회사는 제3조 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들에게 30일이 지난 후 강제 탈퇴를 시킬 수 있습니다.
  • 4. 회사의 사정 및 컨텐츠 공급업자의 문제로 인해 부득이하게 서비스되지 못한 경우

제4장:이용 규칙

  • 제1조 (회원 의무사항)
  • 1. 타인의 ID를 부당하게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 2. 약관이나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 3. 불법물이거나 미풍양속에 위해한 물품을 매매하지 않아야 합니다.
  • 4. 회원은 이벤트 상품 및 상금 당첨 시 4주 내에 확인하여 "회사"로 이메일 또는 전화 등의 방법으로 이벤트 상품 및 상금 수령의사를 표현을 해야 합니다. 4주 내에 수령의사를 표현하지 않을 경우, 수령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되어 이벤트 상품 및 상금 당첨이 취소됩니다.
  • 제2조 (서비스 내용)
  • 1. 회사는 회원에게 이벤트 무료로또 응모를 제공하며, 이는 '회사'의 정책에 따라 무료로 운영합니다.
  • 2. 회사는 응모횟수 및 응모날짜, 기준일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사항의 효력은 공지 즉시 발휘합니다.
  • 3. 회사는 회원이 당첨된 현금이나 경품을 회원이 수령의사를 표현했을 경우 지급한다.
  • 4. 회원이 소유한 이동전화기(휴대폰) 및 결제암호의 관리소홀로 인해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5. 회사가 진행하는 정기/비정기 이벤트는 회사의 방침에 따라 사전공지 없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 제3조 (서비스 이용시간)
  • 1. 서비스는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 기타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 일 24시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설비의 점검 등 회사가 필요한 경우 또는 설비의 장애,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예외적으로 서비스 이용의 전부 또는 일부에 대하여 제한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제공하는 서비스 중 일부에 대한 서비스 이용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이용시간을 사전에 회원에게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 3. 제공되는 본 서비스는 회사의 사정 및 컨텐츠 공급자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5장:면책과 손해배상

  • 제1조 (손해배상 및 면책사항)
  • 1. 회사는 본 서비스 제공과 귀책사유 없이 발생된 일체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책임이 없습니다.(단, 시스템 점검 및 오작동 등으로 인한 회사의 귀책사유 발생 시에는 응모권 제공 등으로 보상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제3장 제3조에 의하여 서비스 제공이 중지되거나,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부득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됩니다.
  • 4.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게시판들에 게재한 허위정보, 회원가입허위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 제2조 (기타 조항)
  •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문제를 해결하고 회원상호간의 분쟁을 조정합니다.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을 우선적으로 처리하며, 처리가 지연될 경우 그 사유와 처리기간을 통보합니다.
  • 2. 본 서비스 약관을 위반하거나 서비스 이용 시 불편사항이 발생 할 경우 100@a-b.co.kr로 메일을 보내주시거나 고객센터로 신고 하시면 즉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3. 관할 법원 - 본 약관 상의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 주소 관할 법원에서 진행합니다.
  • 4.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당첨자 발표일이 공휴일일 경우 법무법인에 준수한 국가공휴일에 인하여 다음날 발표 됩니다.
  • 5.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 6. 회사 소개
    1. 상호명 : (주)제이트라이
    2. 사업자등록번호 : 264-81-31940
    3. 대표이사 : 정호종
    4. 소재지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30길 40, 2F
    5. 전화 : 02-3446-2589 (운영시간:오전9:30~11:30, 오후12:30~15:30 (주말,공휴일휴무))
    6. 팩스 : 02-6969-9050
Close